세이프홈즈 고객사례

발로 뛰며 알아봐도 복잡했는데,
세이프홈즈한눈에 딱 정리해주더라고요

고객사례

세이프홈즈

연락 안 되는 임대인, 세이프홈즈 덕에 해결했어요!

민수님(가명)은 전세 계약 문제로 골머리를 앓고 있었어요.

임대인은 연락처를 바꾸고 카카오톡까지 탈퇴해버렸고, 등기부등본에 적힌 주소로 찾아가 봤지만 이미 이사한 상태였습니다.

어디로 이사갔는지 알 수 없는 임대인에게 내용증명을 보내야 했지만, 방법을 몰라 막막해하던 민수님은 세이프홈즈를 찾았습니다.


세이프홈즈의 해결 방법!

세이프홈즈는 임대인의 행방을 알 수 없는 상황에서도 고객님이 안심하고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은 방법을 제안드려습니다.

1) 내용증명 발송
등기부등본에 기재된 임대인의 기존 주소로 내용증명을 발송합니다.

2) 반송된 내용증명을 활용한 초본 발급
내용증명이 반송될 경우, 해당 반송 증명을 바탕으로 임대인의 주민등록 초본(주소 변경사항 포함)을 발급받아 새로운 주소를 확인합니다.

3) 초본상의 주소로 재송달
초본에서 확인된 주소로 내용증명을 다시 송달합니다. 이 과정까지는 세이프홈즈의 서비스에 포함되어 있으며, 고객님의 추가 부담 없이 진행됩니다.

4) 공시송달 지원
초본상의 주소로도 송달이 불가능한 경우, 법적 효력을 확보할 수 있는 공시송달 절차를 지원합니다. 이때 공시송달은 별도의 비용이 발생하게 됩니다.


결과 및 고객 만족

세이프홈즈의 체계적인 서비스 덕분에 민수님은 임대인에게 필요한 내용을 안전하게 전달할 수 있는 첫 단계를 시작하셨습니다.

세이프홈즈는 송달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상황에 대비해 적절한 대안을 준비하며 고객님에게 신뢰를 얻었습니다.

고객님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