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010-****-7896
경매 중 관리비를 집주인에게 계속 내야 하나요?

전세집이 경매로 넘어갔다는 안내문을 받고 배당요구서를 제출했습니다. 그런데 등기부등본에 근저당권 공동담보소멸이라는 문구가 새로 생겼고, 경매와 관련 있는지 헷갈립니다. 또 관리비는 전기세를 제외하고 물, 가스, 인터넷 등을 합쳐 정액으로 집주인에게 보내는 방식이었는데, 현재 건물 관리가 전혀 되지 않고 가스비도 제가 살지 않은 기간까지 연체된 서류를 받았습니다. 집주인과 관리인 모두 연락이 잘 되지 않는 상황에서 관리비를 계속 집주인에게 보내야 하는지 궁금합니다.

당신의 보증금,
안전하다고 확신하세요?
'설마' 하다 수억 잃기 전,
안심등기 1분 발급으로 즉시 검증하세요.
  • 1
  • 4

    다음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