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수유하늬친구가 많은 동네가 좋을 것 같은뎅 전 다들 어디에 하셧나요 ?-?
- 2
- 110
다음 글📖
- 층간 소음 때문에 살 수가 없어요!
안녕하세요. 빌라 전세에 살고 있습니다. 밤마다 윗층 소음 때문에 잠을 잘 수가 없을 정도로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데요. 윗집에도 몇 번 찾아가 봤지만 도무지 해결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집주인에게 도저히 살 수 없어서 나가려고 한다며 보증금과 이사비용을 청구했는데, 집주인은 자신은 책임이 없다고 합니다. 이런 경우 누가 책임을 져야 할까요?!
세상에는 단 두 개의 집만 남았습니다. A 집은 매주 3번씩 원인 모를 가위에 눌리는 집, B 집은 15층에 위치해 있지만 엘리베이터가 없는 집입니다.당신이라면 어떤 집을 선택하시겠습니까? 한번 선택한 집은 변경할 수 없습니다. 선택의 시간이 다가옵니다!
친구가 많은 동네가 좋을 것 같은뎅 전 다들 어디에 하셧나요 ?-?
👆 보고 있는 글
임대인이 임대료없이 무료거주하래요..현제 월세로 거주중이며 전세로 전환하여 재계약하려고 합니다. 현재 여기 소유자가 신탁 주식회사라 집주인이 개인명의로 전환하는 동안 월세없이 무료로 거주할 수 있도록 이행각서를 써주었어요. 넉넉하게 4개월동안 무료거주하라고 하네요. 임대인이 임차인에게 임대료도 받지 않고 4개월 무료거주라니… 그래서 임대료 없이 보증금만 증액해서 (전세가 2억 5천임) 보증금 5천만원에 월세 0원으로 월세연장계약서 작성했어요. 4개월 후 개인 명의로 전환 시 그때 전세계약서 작성하기로 했고여…그동안의 아무일이 없어야 할텐데 말이에요…
모두 장마 준비 잘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