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010-****-4892부산광역시 보증금 500, 월세 29만원, 관리비9만원입니다. 중개수수료로 24만원을 달라고하는데 적정금액이 아닌 것 같아서요. 이 건물의 용도는 근린생활시설이고 주거용입니다.
1
75
다음 글📖
3개월전~어제까지만해도 준비중이라거했는데 갑자기 지급을 늦춘다고하네요 이때 진짜 저는 다음집 계약취소와 대출취소를 해여하나요?? 저는 혼자살아서 이 집에 가족을 전입을 해놓고 다른 집애 전입을 할수가 없습니다.. 이 때 저는 이사가더라고 저의보증금을 지킬수있는 방안이 있을까요 ㅠ버팀목 대출 특성상 이삿날에 전입신고도 하게되어있어서요 ㅠ 이러한 상황에서 제가 어떠한 행동이 최선일까요.. 너무 머리가 아프네요


전입신고를 정부24에서 온라인으로 진행했습니다. 혹시 확정일자도 알아서 받아지나요?


부산광역시 보증금 500, 월세 29만원, 관리비9만원입니다. 중개수수료로 24만원을 달라고하는데 적정금액이 아닌 것 같아서요. 이 건물의 용도는 근린생활시설이고 주거용입니다.


👆 보고 있는 글
본계약에서 월세 82잡고 계약하려했는데 집주인이 월세 92만원으로 해두고 특약으로 10만원 깎아준다고 적어준다는데 문제가 없는건가요? 좀 뭔가 찝찝하네요


전세사기를 당하고 나서 보증금을 아직 못돌려받았습니다 임차권등기명령신청하고 등기부등본에 제 이름과 보증금이 올라간것도 확인한 상태입니다 그리고 다른 곳으로 이사를 했는데요, 전세사기 당한 집은 전기세랑 가스요금을 안내려고 끊어버릴까 하는데 혹시 불이익같은거 있을까요? 그냥 끊어도 상관없을까요?

